" /> " />
본문 바로가기

| 일상 IT |

4K Video downloader | 유튜브,인스타,비메오 등 각종 영상 다운로드 하는 쉬운 방법!

 

안녕하세요~ 돌돌말이 입니다.

오늘은 삶의 지혜를 하나 소개해드리러 왔습니다~

요즘 유튜브(유투브) 영상 많이 보시죠?

저는 음악도 유튜브로 듣는 편이에요!

다른 음원사이트는 유료 구독인 거에 비해 유튜브는 무료이기도하고

요즘에는 다양한 플레이리스트가 있어서 너무 편리하더라고요

웨이트할 때, 러닝할 때, 작업할 때 항상 거기에 맞는 플레이리스트를 검색해서 틀어놓는 거 같아요.

특히 저는 신나는 음악을 평소 잘 안들어요.

그래서 잘 모르는데 에너지 넘치는 음악을 간단한 검색만 해도 비슷한 장르의 음악을 플레이리스트로 바로 들을 수 있어서 유튜브로 듣는 걸 선호해요.

그리고 개인적으로 듣는 게 아니라 편집하거나 영상에 사용하고 싶을 때 다운로드가 필요할 때가 있어요.

근데 평범한 방식으로는 유튜브 영상은 다운로드가 안됩니다.

그래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

딱 맞는 프로그램이 있더라고요.

바로 4k Video Downloader입니다.

 

 

https://4k-video-downloader.en.softonic.com/

제가 다운로드한 영상들 목록이 나오네요.

방금 다운을 완료하신 분은 이건 비워져 있을거에요.

유튜브에서

공유버튼을 눌러서 링크를 확인합니다

저는 fkj와 tom misch의 노래가 담긴 플레이리스트 링크를 복사해 볼게요!

https://youtu.be/_P-3WRYy3Ys

 

이 링크네요

복사한 상태에서

링크 복사를 눌러주면~

분석중...나오면서 조금 기다려주면~

옵션을 설정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.

저는 주로 1080p로만 다운을 받지만 낮은 용량이 필요하면 약간 낮은 옵션 720 까지도 사용 가능할 거 같아요.

또, 올려놓은 비디오의 화질에 따라서 4k Video Downloader라는 이름답게 4k 까지도 저장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!

경로는 아래에 둘러보기 버튼을 통해서 지정해줄 수 있습니다.

한 번 지정해주면 다음에도 그 경로로 계속 기본 지정되어 있으니 항상 정해놓는 경로를 만들어놓으면 편할 거 같습니다!

또 오디오만 필요한 경우에는 오디오 추출로 용량을 많이 줄일 수 있어요~

저는 음악 다운로드 받을 때는 이 옵션도 많이 사용을 합니다.

 

 

어려우시면 영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게 올려두겠습니다~


추가로 비메오에서도 한 번 다운로드를 해볼게요.

비메오 링크를 하나 복사했습니다.

링크 복사를 눌러보니~ 비메오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하네요!

그렇다면 인스타그램도???

링크 복사를 눌러보니~ 인스타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하네요!

유튜브 다운로더가 아니라 비디오 다운로더니까 혹시나해서 시도해봤는데 정말 되네요 ㅎㅎ

저는 작업표시줄에 항상 추가해놓고 사용하는데 간편하고, 사용하기도 좋은 거 같은 프로그램 4K Video Downloader 소개드리고 갑니다~